박서진, KBS 아침마당서 신곡 최초 공개
장구의 신 박서진이 KBS 아침마당 무대에서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지난 31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초대 5승 가수 박서진이 깜짝 등장해 신곡 ‘첫눈에 반해버린 사람아’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박서진은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서 2승 미스김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진심 어린 응원으로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참가자 한 명 한 명의 노래에 공감하며 따뜻한 시선을 보내는 박서진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5승 가수 박서진, 신곡 무대서 진가 발휘
이어진 신곡 무대에서 박서진은 ‘첫눈에 반해버린 사람아’를 열창하며 5승 가수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박서진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장구 실력이 어우러진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서진의 신곡 무대를 본 시청자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한 네티즌은 “역시 5승 가수답게 노래가 귀에 착 감긴다”며 극찬했고, 또 다른 시청자는 “신곡도 대박 예감이 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박서진 아침마당 출연, 시청자 반응 폭발적
특히 중년 여성 팬들 사이에서는 박서진의 따뜻한 성품과 실력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던 무대였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장구 실력은 물론 보컬까지 갖춘 박서진의 신곡 ‘첫눈에 반해버린 사람아’가 과연 어떤 성적을 거둘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서진은 이번 아침마당 출연을 통해 5승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으며, 후배 가수들을 향한 따뜻한 격려로 선배 가수로서의 품격까지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