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위클리스타 투표 793표로 압도적 1위…2월 첫 정규앨범 발매 예고


출처 : TN엔터테이먼트, 박지현


박지현, 아이돌차트 위클리스타 투표 793표로 압도적 1위


박지현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 지난주 진행된 아이돌차트 위클리스타 투표에서 박지현은 무려 793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2위를 차지한 홍지윤이 500표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300표 가까운 격차로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한 셈이다. 3위 송가인은 129표, 4위 김의영은 50표를 받아 박지현의 탄탄한 팬덤 파워가 얼마나 강력한지 여실히 드러났다. 트로트 전문 평론가는 최근 트로트 시장에서 팬덤의 힘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며 박지현처럼 열성 팬층을 보유한 가수들이 장기적으로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출처 : TN엔터테이먼트, 박지현


출처 : TN엔터테이먼트, 박지현


박지현 2월 정규앨범 발매 예고에 팬심 폭발


박지현의 이번 투표 결과에 불을 붙인 것은 바로 2월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소식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지난 14일 박지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깜짝 발표된 이 소식은 순식간에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한 팬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드디어 기다리던 박지현 정규 앨범이 나온다며 벌써부터 몇 장을 살지 고민 중이라는 글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업계 관계자는 박지현의 팬층이 얼마나 탄탄한지 다시 한번 증명된 결과라며 정규 앨범 발매 후 음원과 음반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 : TN엔터테이먼트, 박지현


박지현 팬덤, 트로트 시장의 새로운 기준 제시


이번 투표 결과는 단순한 인기 투표를 넘어 박지현에 대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명확한 지표다. 박지현은 그동안 꾸준한 활동과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두터운 팬층을 구축해왔다. 특히 2월 발매될 첫 정규 앨범을 위해 이악물고 준비 중인 박지현의 모습은 팬들에게 더욱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트로트 업계에서는 박지현의 정규 앨범이 2025년 트로트 시장의 분위기를 좌우할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과연 박지현의 첫 정규 앨범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지 트로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