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자작곡 ‘실수투성이’ 깜짝 공개, 팬미팅 현장서 눈물 쏟은 팬들 “정규 앨범 수록해달라”


티엔엔터테인먼트, 박지현


박지현 자작곡 ‘실수투성이’ 깜짝 공개, 팬미팅 현장 뜨거운 반응


오는 2월 박지현의 새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또 다른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소식이 공개됐다. 바로 박지현의 자작곡 수록 가능성이다. 박지현은 최근 열린 팬미팅에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깜짝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직접 곡을 만들고 가사를 쓰는 것에 푹 빠졌다고 밝힌 박지현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자작곡을 선보였고, 현장에 있던 팬들은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에 환호했다.


유튜브, ‘Kkiyo95’ 영상캡쳐, 박지현


박지현 ‘실수투성이’ 제목 공개, 의외의 곡 탄생 배경 화제


팬미팅 현장에서 박지현은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살짝 들려드릴 곡은 제목이 ‘실수투성이’라는 곡인데요. 나중에 만약에 제가 무슨 사고를 쳐서 팬 분들한테 버림을 받았을 때를 생각하며 쓴 곡입니다”라고 말해 팬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이에 사회자는 “우리 엔돌핀 분들이 설마 그러시겠나. 절대 그럴 리가 없다”라며 박지현을 위로했다. 박지현은 “사실 여러 가지 상상을 해야 곡이 잘 써지는 것 같더라. 아무튼 장르는 락 발라드곡이고 좀 이런 장르에도 도전해 보고 싶었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엔엔터테인먼트, 박지현


박지현 자작곡 퀄리티에 팬들 감동의 눈물, 정규 앨범 수록 요청 빗발쳐


당시 현장에서 박지현의 신곡을 감상한 팬들은 엄청난 퀄리티와 여운이 남는 후렴 멜로디에 제대로 매료됐다는 반응이다. 한쪽에서는 너무 감동해 눈물까지 쏟는 엔돌핀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결국 팬들은 “이번 정규 앨범에 ‘실수투성이’가 꼭 수록됐으면 좋겠어요”, “우리 가수님 천재 작곡가 맞네요 맞아”, “소속사 관계자분들 보고 계시다면 정규 앨범에 자작곡 무조건 넣어주세요”라며 박지현의 자작곡 발매를 서둘러 달라는 의견들을 쏟아냈다. 박지현의 2월 정규 앨범에 자작곡이 수록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