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턱시도 핏으로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블루카펫 완전 장악… “비주얼 원탑” 극찬 세례


박지현

박지현


박지현,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블루카펫 완벽 턱시도로 시선 강탈


트로트계 대세 박지현이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블루카펫에서 완벽한 턱시도 핏으로 전국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지현의 늘씬한 기럭지와 시원한 미소가 돋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번 시상식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을 빛내고 있는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였지만, 박지현의 등장과 함께 현장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한 관계자가 전했다. 박지현은 이날 상을 수상하며 트로트계에서 가장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장 기자들과 네티즌들의 극찬 세례, “완벽한 턱시도 자태”


현장을 취재한 한 기자는 “박지현의 턱시도 자태가 정말 완벽했다”며 당시 모습을 극찬했다. 박지현의 세련되고 우아한 턱시도 스타일링은 패션 전문가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 “박지현 턱시도 핏 미쳤다”, “진짜 모델 같다”, “트로트 가수 중 비주얼 원탑”이라는 댓글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궜다. 박지현이 가장 멋졌다는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지현의 완벽 비주얼, 앞으로의 행보에도 관심 집중


박지현은 이날 훈훈함을 뽐내며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했다. 그의 완벽한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센스는 트로트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박지현의 이런 완벽한 비주얼과 패션 센스가 앞으로도 어떤 화제를 만들어낼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박지현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