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 먹고 ‘명조’ 굿즈 받자


쿠로게임즈의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반올림 피자와 손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고소한 피자 향과 함께 게임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굿즈와 혜택이 기다린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반올림 피자에서 제공되는 제휴 메뉴를 주문하면 명조의 세계관을 담은 한정판 굿즈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유노와 갈브레나 테마로 기획된 컬래버 제휴 메뉴는 명조 반반 피자 한판 세트(L), 명조 고구마피자 한판 세트(L)의 두 가지로 구성된다. APP을 통해 주문 시에는 추가 혜택으로 주차별 랜덤 아크릴 스탠드(4종) 중 1종이 증정되며 일반 주문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 게임 쿠폰(2종 중 랜덤 1종)이 제공된다.

게임과 피자가 만난 이번 협업은 ‘폭풍 같은 액션의 파도’라는 명조 특유의 슬로건에 걸맞게 유저들의 일상에도 색다른 즐거움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쿠로게임즈는 “방랑자들이 게임 속 감동을 현실에서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명조 X 반올림 피자’ 컬래버레이션은 한정 기간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반올림피자 공식 앱과 명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