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루트 슈터 ‘보더랜드4’의 첫 번째 바운티 팩 ‘러쉬는 어떻게 용병의 날을 구했는가’를 무료 배포했다.
이번 바운티 팩은 개발진이 감사의 의미를 담아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연말 시즌 특별 콘텐츠로 ‘외부인’의 리더 ‘러쉬’와 함께 탐욕스러운 ‘스크류 장관’을 물리치고 ‘카이로스’ 지역 주민들에게 화기애애한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규 미션과 새로운 전설급 장비, 24종의 외형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리롤 가능한 전설 장비로 자신만의 빌드에 최적화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바운티 팩 번들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다섯 번째 신규 바운티 팩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중순에는 무료 업데이트로 무적의 보스 ‘블룸리퍼’와 함께 궁극의 볼트 헌터 최고 레벨 상향이 준비돼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극한의 도전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 2026년에는 ‘급습’ 모드의 귀환, 신규 스토리 팩 ‘매드 엘리와 저주받은 볼트’ 등이 추가되며, 새로운 볼트 헌터 ‘C4SH’가 합류해 모험을 한층 풍성하게 한다.
보더랜드4는 플레이스테이션5, Xbox 시리즈 X|S, 그리고 PC 플랫폼(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게임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