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오프라인 이벤트 ‘브롤 마스터즈컵’ 성료

슈퍼셀이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진행된 ‘브롤 마스터즈컵’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히며,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예정인 ‘메리 브롤리마스’의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열린 브롤 마스터즈컵은 전국 각지의 팬들이 팀을 꾸려 실력을 겨루며, 리그 스테이지와 파이널 스테이지를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5v5 브롤 볼 대전으로 진행되었다.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골드, 실버 마스터 트로피 뱃지가 수여되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설 스타 드롭이 참가 보상으로 지급되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랜덤 스타 드롭을 얻을 수 있는 선착순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인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미디어 타워 QR 타임어택 이벤트 등이 진행되었으며 타임어택 이벤트에서 준비된 스킨 코드가 1분여만에 전부 소진 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서 함께 운영된 굿즈샵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을 판매하며 랜덤 스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행사 기간 내내 팬들의 발길을 끌었고, 준비된 수량 모두 빠르게 소진되며 브롤스타즈의 높은 인기와 팬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성황리에 마친 브롤 마스터즈컵의 열기를 이어 슈퍼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오프라인 팝업 행사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를 11월 1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에서 연다. 이번 팝업은 브롤스타즈의 ‘스노우텔’을 배경으로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 크리스마스 트리, 게임 체험존, 그리고 굿즈샵까지 브롤스타즈만의 세계관을 현실 속에 담아낸 복합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스노우텔 안으로 들어가면 호텔 로비 공간에서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을 통해 브롤러가 직접 되어볼 수 있는 몰입형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객실들이 늘어선 복도에서는 여러 브롤러들이 머무는 객실을 살펴볼 수도 있다. 로비 내 메인 포토존인 초대형 브롤리마스 트리에서는 브롤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스타 드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로비 바에 위치한 게임 체험존은 핫 존, 브롤 볼, 바운티 등 7가지의 3v3 모드를 요일마다 돌아가며 진행한다. 평일은 현장 QR 예약, 주말 및 공휴일은 ‘스타필드 하남’ 검색을 통해 네이버 사전 예약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2월 1일부터는 브롤리마스 한정 굿즈와 브롤스타즈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스노우텔 굿즈샵이 열릴 예정이다.

슈퍼셀 관계자는 “이번 메리 브롤리마스는 몰입도 높은 초대형 비주얼과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롤스타즈 팬뿐 아니라 일반 방문객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브롤스타즈만의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에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