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CU 컬래버 흥행으로 신제품 추가 출시

슈퍼셀이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와 CU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신제품 4종을 추가 출시했다.

지난 10월 15일 첫 선을 보인 브롤스타즈 X CU 컬래버는 전국 약 1만 8600개 이상의 CU 점포에서 판매되며 일평균 매출이 목표 대비 꾸준히 초과 달성되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브롤러별 개성을 살린 빵, 푸딩, 삼각김밥 등 10여 종의 상품이 인기를 끌며 팬층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컬래버 상품 중 푸딩 라인업은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상위 3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슈퍼셀과 CU는 11월 2주차에 ‘제시의 땅콩 크림빵’과 ‘크로우의 초코 크림빵’, 19일에는 ‘미스터 P의 감자치즈 호빵’과 ‘모티스의 고구마치즈 호빵’을 출시하며 총 네 가지 신규 컬래버 상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맞춰 기획된 이번 추가 상품은 기존 인기 라인업과 함께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의 기대 속에 브롤스타즈 띠부씰 2차 55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신규 브롤러 48종과 스킨 버전 7종으로 구성된 이번 2차 띠부씰은 1차 출시된 55종과 합쳐 총 110종의 풍성한 띠부씰 라인업을 완성했다. SNS 인증 이벤트와 교환 문화도 활발하게 확산되며 누적 띠부씰 등록 유저 수도 3만 명을 돌파했다.

컬래버 이벤트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10월에 진행된 학교 대항전은 1만 3000회가 넘는 참여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포켓CU 앱에서는 띠부씰 온라인 도감 수집 이벤트와 랜덤 경품 이벤트가 계속 진행 중이다. 콜라보 상품 구매 후 QR 코드를 스캔하면 나만의 도감을 완성할 수 있으며, 도감 수집에 참여한 이용자는 전설 스타 드롭 등 브롤스타즈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얻는다.

슈퍼셀 관계자는 “이번 CU와의 컬래버를 통해 많은 팬들이 브롤스타즈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끼고 있다”며, “추가 상품과 2차 출시 띠부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컬래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