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 호감 가는 단정한 첫인상 비밀은 깨끗한 피부


 


황상현 원장.

황상현 원장.


내년 봄 결혼식을 앞두고 상견례를 준비하는 커플이 많아지고 있다. 상견례는 양가 부모님을 모두 모시고 정식으로 인사드리는 자리로, 결혼식 전 필수적으로 거쳐 가는 중요한 이벤트다. 앞으로 한 가족이 될 모두가 마주하는 자리인 만큼, 부모님들께 단정하고 호감 가는 인상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때 맑고 깨끗한 피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매끈한 피부결은 상대방에게 단정하고 정리된 인상을 주며, 첫인상을 한층 더 호감 가게 만들어 준다. 실제로 최근 상견례처럼 첫인상이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전문적인 피부 시술을 받으러 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상견례 이후 몇 달 후면 다가올 결혼식 전 예비 신부들은 미리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놓기 위해서라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경우도 많다.  


특히 화장만으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속부터 빛나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위해서는 근본적인 피부 개선이 중요하다.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싶다면  피부의 광채, 탄력, 톤과 결까지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글리세롤이 함유된 스킨부스터와 같은 전문 시술이 도움될 수 있다.  


특히 멀츠 에스테틱스의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는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롤의 듀얼 액션으로 즉각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세롤은 피부 장벽 회복을 도와 수분 손실을 막고, 항염·항자극·항균 기능으로 붉은 기를 완화해 피부 톤을 화사하고 균일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글리세롤은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여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통해 바쁜 일정으로 시술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예비 신부에게도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의 히알루론산은 특허받은 CPM 지속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균일하게 퍼져 지속적으로 수분을 끌어당긴다. 이를 통해 시술 후에도 자연스럽지만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상견례처럼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이 중요한 자리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상견례를 앞두고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호감 가는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글리세롤 성분이 함유된 스킨부스터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 번의 시술로도 즉각적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함과 광채를 되찾아 빛나는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리뉴미피부과의원 잠실점 황상현 원장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