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검술명가 막내아들’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최고의 검술 명가인 ‘룬칸델’ 가문에서 태어난 막내아들 ‘진 룬칸델’이 가문 역사상 최악의 둔재로 평가받고 쫓겨나 허무한 최후를 맞은 이후 다시 과거로 돌아오면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원작 웹소설 검술명가 막내아들이 누적 4억 5000만 뷰를 기록하며 카카오페이지 판타지소설 중 밀리언페이지를 최단 기간에 달성했으며 동명의 웹툰이 1억 2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카카오페이지를 대표하는 IP 중 하나다.
넷마블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하여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포럼을 통해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13일까지 컬래버를 기념한 검술명가 막내아들의 초반 스토리인 ‘회귀’와 관련된 투표를 진행하고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루비 1만 개를 지급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검술명가 막내아들과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약 8주간 컬래버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4종의 컬래버 영웅과 1종의 펫을 추가한다. 또한 원작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컬래버 업데이트 이외에도 강력한 성능의 신규 하이로드 영웅과 레전드 영웅, 스테이지 확장 등의 콘텐츠 추가도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