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키우기, ‘검술명가 막내아들’과 컬래버 시작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검술명가 막내아들’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최고의 검술 명가인 ‘룬칸델’ 가문에서 태어난 막내아들 ‘진 룬칸델’이 가문 역사상 최악의 둔재로 평가받고 쫓겨나 허무한 최후를 맞은 이후 다시 과거로 돌아오면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레전드 영웅 ‘진 룬칸델’이 추가됐으며, 오는 27일에는 레전드 영웅 ‘시리스 엔도르마’, 12월 11일에는 레전드 영웅 ‘요나 룬칸델’, 12월 25일에는 레전드 영웅 ‘루나 룬칸델’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일차부터 콜라보 영웅 ‘진 룬칸델’을 획득할 수 있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스페셜 출석부 1’ 이벤트가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이어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시리스 엔도르마’, ‘요나 룬칸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스페셜 출석부 2’ 이벤트가 진행된다.  

‘검술명가 막내아들 챌린저 패스’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챌린저 패스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콜라보 영웅의 전용 장비 및 콜라보 영웅 각성에 활용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에고스톤’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콜라보 영웅을 비롯해 ‘검술명가 픽업 소환권’, ‘검술명가 막내아들 에고스톤’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이벤트 던전 3종, 검술명가 막내아들 파트 1 미션 패스, 검술명가 막내아들 파트 2 미션 패스 등의 이벤트가 콜라보 기간 중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