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인존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INZONE 시리즈 라인업. (사진= 소니코리아 제공)
INZONE 시리즈 라인업. (사진=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게이밍 기어 풀 라인업 완성을 기념한 ‘INZONE’(인존)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존은 소니의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정교한 사운드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소니는 지난 9월 e스포츠팀 ‘프나틱’과 협업해 FPS(1인칭 슈팅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기어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인존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게임 성수기인 겨울방학 시즌을 겨냥, 게이밍 기어 풀 라인업으로 게이머들의 승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2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INZON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INZONE 시리즈 9종으로 게이밍 전용 헤드셋 3종 (INZONE H9 II. INZONE H5, INZONE H3), 게이밍 무선 이어폰 ‘인존 버즈(INZONE Buds)’, 유선 인이어 게이밍 이어폰 ‘인존 E9’, 게이밍 키보드 ‘인존 키보드 H75’, 게이밍 마우스 ‘인존 마우스 A’, 게이밍 마우스 패드 2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존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3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인존 H9 II∙인존 키보드 H75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 인존 버즈∙인존 마우스 A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 인존 E9∙인존 H5∙인존 H3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인존 마우스패드 F∙인존 마우스패드 D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인존 H9 II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이다. FPS 게임에서 플레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토너먼트급 오디오와 고성능 마이크를 적용했다. 

소니 플래그십 헤드폰 ‘WH-1000XM6’와 동일한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으로 적의 움직임과 방향을 더욱 정밀하게 감지할 수 있다. 플래그십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헤드셋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가벼운 약 260g의 무게를 자랑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헤드밴드는 무게를 고르게 분산하여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존 버즈는 저지연 무선 연결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이어폰이다.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 ‘다이나믹 드라이버 X’가 미세한 발소리부터 폭발음까지 현실감 있게 재현하며, 플레이스테이션 및 PC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된다.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인존 H5는 유무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360 공간 음향 기술을 통해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유선 연결이 필요한 상황에서 구성품인 1.5m AUX 케이블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인존 H3’는 안정성과 직관적인 조작성을 갖춘 유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이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부드러운 이어패드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인존 키보드 H75는 빠른 반응 속도와 뛰어난 내구성, 장시간 사용성을 고려해 설계된 게이밍 키보드다. 키를 끝까지 누르지 않아도 입력과 해제를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탑재했으며, 최대 8,000Hz 폴링 레이트의 초고속 신호 전달을 지원한다. ‘인존 마우스 A’는 민첩성과 견고함의 균형을 자랑하는 초경량 무선 게이밍 기어 마우스다. 48.4g의 가벼운 무게에도 안정적인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고성능 커스텀 센서가 내장돼 최대 30,000 DPI, 가속도 70G, 최대 속도 750 IPS를 지원한다.

인존 E9은 완전 밀폐형 구조의 유선 게이밍 인이어 이어폰이다. 본체의 밀폐 설계와 노이즈 차단 이어팁을 통해 관중 소음이나 생활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 게임에 완벽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존 마우스패드 D’는 4mm의 두께로 설계돼 배틀로얄 장르 전반에서 요구되는 매끄러운 활공과 빠른 반응을 구현하며, ‘인존 마우스패드 F’는 두께 6mm의 슬림플렉스(SlimFlex) 소재를 적용해 FPS 게임에서 더욱 정교한 조준과 부드러운 브레이킹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게이머들이 더욱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INZONE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인존 풀 라인업을 경험하고, 자신만의 최적의 게이밍 셋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