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홀딩스가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신화 등급의 스킬과 유물이 등장했다. 신규 스킬 ‘공허의 심판’은 파동 공격과 함께 출혈 효과를 부여하며 ‘낙뢰의 문장’은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모든 속성 저항력을 감소시킨다.
신규 유물 ‘염왕의 전투화’는 속성 강화 수치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화상 상태 적들의 방어력을 감소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유일 초월’이 가능한 동료와 스킬이 확장됐다. ‘듀크’, ‘모나’ 등 동료 5종과 ‘눈보라’, ‘해방’ 등 스킬 5종도 유일 초월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 달 9일까지 ‘한여름의 해변 파티’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한된 시간동안 컨베이어 벨트 위로 쏟아지는 여름 용품들을 화면 속 방향키 터치로 검수해 점수를 획득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벤트 일일 미션 수행으로 얻은 전용 ‘왼쪽? 오른쪽! 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여름 테마 테두리’, ‘모두의 열쇠 선택 상자’, ‘프리즘 차원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폭풍의 해적선’도 열렸다. 해적선들의 무자비한 공격을 피하며 이벤트 재화 ‘해적의 보물’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다양한 보상과 신규 영혼장비 등을 소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