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생애 첫 팬클럽 생일 이벤트에 눈물 펑펑 “꿈만 같아”


출처 : 손빈아 SNS


손빈아, 팬클럽이 준비한 생애 첫 생일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


손빈아가 팬클럽 빛나는 별이 마련한 깜짝 생일 이벤트에서 눈물을 쏟으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2월 29일 손빈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은 수개월 전부터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고, 손빈아는 가수 데뷔 후 처음 경험하는 이 자리에서 격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보랏빛 물결로 가득 채워진 대강당에 등장한 손빈아는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정성에 얼떨떨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 : Youtube “황강사일지” 영상캡쳐, 손빈아 생일파티


미스터트롯3 이후 첫 생일, 손빈아가 전한 진심 어린 고백


손빈아는 팬들 앞에서 “사실 제가 가수로 데뷔하고 이런 자리를 가져본 적이 없어가지고 지금도 꿈을 꾸는 것 같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작년에 한창 열심히 미스터트롯3 녹화를 하고 있었는데 올해는 이렇게 웃으면서 여러분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빈아는 “이런 이벤트를 준비해 주신 빛나는 별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클럽을 향한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출처 : Youtube “황강사일지” 영상캡쳐, 손빈아 생일파티


손빈아, 팬들 준비한 영상 보며 오열, 초심 잃지 않겠다 다짐


손빈아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생일 축하 영상을 보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팬클럽 빛나는 별이 수개월간 공들여 준비한 영상과 이벤트는 손빈아에게 생애 잊지 못할 순간으로 남았다. 손빈아는 “앞으로도 우리 팬분들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마무리했다. 미스터트롯3 출연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손빈아와 팬클럽 빛나는 별의 돈독한 유대감이 더욱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