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섹시 수트 변신에 팬들 “반전매력 대박”…네티즌 폭주


출처 : 손빈아 SNS


손빈아,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팬들 심쿵 직격탄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안녕하세요 손빈아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에서 손빈아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반짝이는 네이비 수트와 순백의 정장을 완벽하게 소화한 손빈아는 평소 귀여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하트 포즈부터 넥타이를 무는 장난스러운 포즈까지, 다채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팬들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손빈아표 재치 해시태그로 팬들 폭소


더욱 놀라운 것은 손빈아가 직접 작성한 해시태그였다. “넥타이먹는거아님, 손가락먹는거아님, 섹시하고싶었나보다”라는 기발하고 재치 있는 해시태그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손빈아가 갑작스럽게 섹시 컨셉에 도전한 모습은 그야말로 반전 매력의 결정체였다. 자신의 새로운 시도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표현한 손빈아만의 센스가 팬들의 마음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출처 : 손빈아 SNS


칠곡낙동강평화축제 출연, 팬들과의 특별한 약속


손빈아는 최근 칠곡낙동강평화축제 개막식 무대에 미스터트롯 TOP7, 김용필, 박서진, 이찬원 등 쟁쟁한 트로트 스타들과 함께 출연했다.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공연 시간이 단축되는 아쉬운 상황이었지만, 손빈아는 “내일은 우리 좀 더 오래, 진하게 눈 맞춰요”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애정을 표현했다.


네티즌들은 “손빈아 섹시한 거 처음 봤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하다니 반전 매력 대박”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손빈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이번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확실하게 증명된 셈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