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콘서트 현장 플래카드에 ‘빵 터진’ 반응
손빈아가 최근 미스터트롯3 콘서트 현장에서 한 팬의 플래카드를 보고 빵 터진 반응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손빈아는 멤버들과 함께 커버 무대를 선보이던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했다. 한 댄서가 손빈아를 향해 객석의 한 곳을 가리키자, 그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팬이 들고 있는 플래카드로 향했다. 해당 플래카드에는 “손빈아 가수님 차은우보다 잘생겼어요!”라는 파격적인 문구가 적혀 있었다. 이를 본 손빈아는 그 자리에서 웃음을 터뜨렸고, 무대 진행 중임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멈추지 못해 자신의 파트를 놓칠 뻔한 위기를 겪었다.
차은우 닮았다는 극찬에 함박웃음 지은 손빈아
손빈아는 해당 플래카드가 눈에 들어올 때마다 연신 함박웃음을 지으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반응을 보였다. 무대 위에서도 계속해서 시선이 그쪽으로 향할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받은 듯했다. 평소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손빈아답게, 팬의 응원에 진심 어린 반응을 보인 것이다.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은 손빈아의 이 같은 모습에 미소를 지으며 더욱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는 순간이었다.
급격한 다이어트 성공, 외모 칭찬 쇄도
손빈아 측 관계자는 “손빈아가 한 팬이 들어 올린 주접 멘트에 무대 내내 웃음을 참느라 힘들었다고 전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요즘 급격히 살이 빠져서 외모에 대한 칭찬을 많이 받고 있는데, 감히 차은우 님을 닮았다는 말까지 들으니까 너무 어색하고 민망했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손빈아는 최근 눈에 띄는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팬들 사이에서 외모 변화에 대한 화제가 뜨거웠다. 관계자는 “그럼에도 팬 분들이 주시는 응원과 진심만큼은 무척 감사하다고 말했다”며 손빈아가 팬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고 전했다. 손빈아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