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연말 전국투어 ‘It’s Son Time’ 확정…팬미팅 전석매진 이어 또다시 화제


손태진,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It’s Son Time’ 전국 투어 콘서트 확정… 연말 무대 장악 예고


트로트계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손태진이 드디어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었다. ‘It’s Son Time’이라는 의미심장한 타이틀로 12월 6일과 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까지 연말 투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손태진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만의 클래식 기반 탄탄한 보컬력과 더욱 깊어진 감성을 무대에서 폭발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화려한 조명 아래 오롯이 무대를 채우겠다는 강한 각오를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해 팬미팅 전석 매진… 손태진 인기 폭발 입증


손태진은 이미 올해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나게 입증한 바 있다. 손태진만의 재치 넘치는 무대 매너와 압도적인 장악력이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새로운 매력까지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 상황이다. 손태진은 음악뿐만 아니라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은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11월 3일 팬클럽 선예매 시작… 연말 따뜻한 감동 예고


이번 ‘It’s Son Time’ 투어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손태진이 그려내는 시간의 흐름과 감정의 스펙트럼에 집중된다고 알려졌다. 관객과 함께 쌓아가는 순간들이 오롯이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며, 세대를 아우르는 보컬과 따뜻한 목소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깊이 울릴 것으로 전망된다.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손태진의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쏟아내고 있다. 11월 3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6일 일반 예매가 오픈되며,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일 손태진의 특별한 무대가 곧 시작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