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조명 쇼핑 중 팬덤 손샤인 언급해 화제
손태진이 조명 쇼핑 중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지난 27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진이 왜 저래’에서 손태진은 을지로 조명 거리를 방문해 본격적인 인테리어 쇼핑에 나섰다. 인테리어 전문가 백예진과 함께한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집 꾸미기에 완전히 빠진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색온도에 따른 분위기 차이부터 공간별 조명 선택법까지 초보 인테리어러답지 않은 꼼꼼함을 자랑하며 2026년 조명 트렌드를 직접 체험했다.
주황빛 조명 보고 팬덤 손샤인 떠올린 손태진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손태진의 남다른 팬사랑이었다. 집의 톤 앤 매너, 설치 위치, 조명 크기, 천장 높이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며 쇼핑에 열중하던 손태진은 주황빛 조명을 발견하자마자 팬덤 손샤인을 즉시 떠올렸다. 팬덤 컬러가 주황색이라며 자연스럽게 팬들을 언급한 것. 조명 하나를 보면서도 팬들을 생각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감동의 댓글을 쏟아냈다. 한 네티즌은 이런 사소한 순간에도 팬들을 챙기는 게 진짜 팬사랑이라며 눈물 났다고 고백했고, 손샤인 팬들은 손태진의 다정함에 감격했다는 반응이다.
손태진, 비싼 조명 찾기 게임서 귀신같은 촉 발휘
손태진은 이어진 비싼 조명 찾기 게임에서도 남다른 센스를 뽐냈다. 여러 조명 중 단번에 고가 제품을 골라내며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든 것. 역시 귀신같다는 반응 속에 손태진의 탁월한 안목이 다시 한번 증명됐다. 미니멀 디자인 조명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꼼꼼하게 쇼핑하는 모습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팬들을 잊지 않는 손태진의 다정함이 빛난 시간이었다. 트로트 가수 손태진의 인간적인 매력이 돋보인 이날 방송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다. ‘진이 왜 저래’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