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편스토랑서 프러포즈급 로맨틱 이벤트 준비한 그녀의 정체는?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손태진, 편스토랑에서 깜짝 로맨틱 이벤트 공개


서울대 출신 트로트 가수 손태진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각종 오디션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손태진이 이번에는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독립 하우스 곳곳을 로맨틱하게 꾸민 모습을 본 출연진들은 프러포즈가 아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손태진은 소중한 그녀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는데, 담담한 말투와 달리 얼굴엔 설렘이 가득한 표정이었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손태진의 글로벌 요리 실력, 프랑스어와 이탈리아어까지


흰 셔츠에 앞치마를 두른 손태진은 주방에서 프랑스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직접 만들었다. 해외 생활 중 현지 친구들에게 배웠다는 글로벌 요리로, 소매를 걷어 올리고 요리에 집중한 모습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요리를 설명하며 프랑스어와 이탈리아어까지 유창하게 구사하는 모습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완성된 요리를 맛본 손태진은 이탈리아어 특유의 리액션과 느끼한 눈빛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저런 남자 어디 없냐며 부러움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손태진의 그녀는 누구? 궁금증 증폭


테이블 위에는 손태진이 직접 만든 글로벌 요리 세 가지와 함께 로맨틱한 선물도 준비됐다. 과연 손태진이 말한 소중한 그녀는 누구일지, 그녀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손태진의 깜짝 이벤트 전말과 그녀의 정체는 1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로트 가수 손태진의 새로운 모습과 로맨틱한 이벤트의 결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