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잡지 표지 석권하고 런웨이까지 섭렵…한복 화보에 팬들 열광


송가인 우먼센스


송가인, 연말연시 잡지 표지 석권하며 패션계까지 평정


송가인이 연말연시를 맞아 잡지 표지를 싹쓸이하며 트로트 여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송가인은 최근 우먼센스 1월호와 트롯진 특별호의 커버 모델로 동시에 발탁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낸 화보가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 찬사가 쏟아졌다.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전통적인 미를 완벽하게 담아낸 송가인은 새해에도 굳건한 트로트 여제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각인시켰다. 새해를 맞이해 출시한 시즌 그리팅 사진들은 인형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송가인, 트롯진


송가인 런웨이 무대 압도, 전문 모델 뺨치는 워킹 실력


송가인의 활약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화보 속에서 보여준 세련되고 다채로운 스타일은 기존 이미지를 뛰어넘어 완벽한 모델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송가인은 지난달 런웨이 투 서울 패션쇼 무대에 직접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문 모델들 사이에서도 전혀 기죽지 않는 당당한 워킹과 포스로 현장에 있던 패션 관계자들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 한 패션 전문가는 “송가인은 단순히 무대 위 주인공을 넘어 어떤 옷이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는 천생 연예인”이라며 그녀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높이 평가했다.


송가인 SNS


송가인 한복 화보에 네티즌 열광, 광고계 러브콜 폭주


네티즌들 또한 송가인의 화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리 가인님 얼굴만 봐도 힐링이 된다”, “한복 입은 모습은 정말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 같다”는 댓글이 이어지며 팬들의 사랑이 식을 줄 모른다. 송가인은 단순히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과 인성, 패션 감각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엔터테이너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송가인의 다채로운 활약에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전국 서점가에서는 송가인이 표지를 장식한 잡지들이 불티나게 팔리며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