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세이비어 “부산에 단장님을 위한 커피가 왔어요”

“단장님, 시원한 커피 한 잔 마시고 지스타 구경하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가 신작 ‘스타세이비어’ 출시를 앞두고 부산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카페 이벤트로 팬들과 마주했다.

해당 컬래버레이션은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간 진행된다. 스타세이비어 사전 예약을 인증하면 블루샥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샥 라떼’를 포함한 3개 메뉴를 증정한다. 

기자는 오전 9시 30분경 지인과 함께 벡스코 인근 블루샥 커피를 방문했다. 도착하니 이미 단장들이 커피를 받기 위해 모여든 상태였다. 카페 내에서는 스마일이 단장들에게 커피와 캐릭터 코스터, 스트로우픽, 에어 홀더를 한 개씩 나눠주고 있었다.

공식 유튜브와 공식 SNS 팔로우를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띠부띠부씰은 일괄 트리쉬로 지급됐다. 기자의 경우 타이틀 히로인인 강경 아세라 파인지라 아쉬웠지만 아쉬웠지만, 트리쉬도 나쁘지 않았다. 에어 홀더 역시 트리쉬로 통일 중인 것으로 보였다.

-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굿즈들
–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굿즈들

- 스마일이 주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더 맛있네
– 스마일이 주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더 맛있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스타세이비어의 20일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단장님들을 가장 먼저 만나는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부산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출시 전 설렘을 함께 나눠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스타세이비어’는 육성 시뮬레이션과 턴제 전투를 결합한 서브컬처 게임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깊이 있는 스토리,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11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