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세이비어, 부산 컬래버 카페로 오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가 부산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서 출시 예정 신작 ‘스타세이비어’의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약 4일 간 진행되며 스타세이비어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먼저 스타세이비어 사전예약 인증자들을 대상으로 RZCOS의 인기 코스튬 플레이어 ‘뮤’와 ‘밤비’가 각각 스마일과 클레어로 분하여 ‘블루샥 커피’의 인기 메뉴인 샥 라떼를 포함한 3개 메뉴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타세이비어’의 인기 캐릭터인 아세라, 루나, 스마일, 트리쉬 등 총 4개 캐릭터의 스트로우픽, 코스터, 에어 홀더를 1메뉴 1개 기본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타세이비어’의 공식 유튜브 및 X 팔로우 인증을 진행할 경우 캐릭터 4종의 띠부띠부씰 랜덤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스타세이비어의 출시를 앞두고 국내에서의 첫 오프라인 행사를 부산 블루샥 커피 벡스코점에서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단장님들을 위해 소소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이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신작 스타세이비어는 오는 11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정식 출시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사전 등록 인원 달성 이벤트를 통해 100만명 달성 시 SSR 구원자 ‘트리쉬’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