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신규 지역 ‘여우꽃 설원’ 업데이트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신규 지역 ‘여우꽃 설원’을 업데이트했다.

여우꽃 설원은 무법 마을과 맞닿아 있는 눈 덮인 지역으로, 거대한 빙벽이 장관을 이루는 신비로운 설원이다. 이곳에 진입한 이용자는 끊임없이 나타나는 도깨비불과 해골의 정체를 규명하는 조사 의뢰를 수행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포식자’를 숭배하는 의문의 추종자들과 마주하게 된다.

이 지역에서는 신규 필드 보스 ‘샤루카’가 등장한다. ‘샤루카’는 까마귀를 닮은 외형과 거대한 무기를 활용한 강력한 공격이 특징으로, 이용자 간 협동 플레이를 요구한다. 샤루카를 처치하면 최대 신규 전설 액티브 승급서를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샤루카’와 ‘검은밤 4군도’ 보스를 통해 최초의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는 필드 보스를 일정 시간 내 처치하면 불사 상태로 부활해 다시 한 번 전투가 이어지며, 이를 완료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넷마블은 ‘달빛 연꽃’을 채집하고 얻은 재료로 강화석, 옷감 재료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채집 횟수에 따라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6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미션을 통해 ‘으스스한 호박 주화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통해 ‘영웅 도전권 선택상자’, ‘영롱한 11회 소환권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내달 19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영웅 꿈돌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도전! 꿈돌 합성 지원’, ‘꿈돌 성장 지원’ 이벤트가 1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