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단 돌겨억, 글로벌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


위메이드맥스가 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악마단 돌겨억!’의 글로벌 협력형 콘텐츠 ‘길드 시스템’과 ‘보스 원정’을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소속감을 느끼고 협력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해 게임의 전략성과 팀 플레이의 매력을 한 층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길드 시스템에서는 국적을 초월한 다양한 유저들이 하나의 길드에 소속될 수 있으며, 길드원끼리 협력하여 ‘보스 원정’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 레이드에서는 총 12종의 악마를 활용한 전략적 공략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기존 솔로 플레이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보스 원정’에서는 획득한 원정 증표로 글로벌 랭킹이 집계되며, 순위에 따라 모든 길드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보스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길드 주화는 길드 상점에서 ‘레전더리 룬’, ‘악마단 특별 모집서’ 등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악마단 돌겨억’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맞아 낚시, 룰렛, 빙고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특히 추석 연휴에 실시하는 낚시 이벤트에서는 미니게임으로 획득한 ‘낚아요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길형 위메이드맥스 대표는 “’악마단 돌겨억!’이 짧은 시간 내에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추후 콘텐츠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과 경쟁이 어우러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악마단 돌겨억!은 라이트컨의 캐주얼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러쉬 프로젝트’로 탄생한 게임으로, 로그라이크 요소와 디펜스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신작이다. 지옥을 침공한 인간 군단을 상대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를 소환하고, 인게임 강화 시스템인 ‘특수 강화’와 ‘보물’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