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개인 유튜브 ‘박영탁’ 깜짝 오픈…하루만에 구독자 폭발


영탁 유튜브 영상캡쳐


영탁, 개인 유튜브 채널 ‘박영탁’ 깜짝 오픈


영탁이 드디어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지난 27일 영탁은 본명을 딴 ‘박영탁’ 채널을 통해 기습적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예고 없이 올라온 영상이라 팬들 사이에서는 순식간에 화제가 됐다. 티저 영상에는 그동안 방송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탁의 일상과 숨겨진 모습들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댓글창에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는데, 한 팬은 “기다렸다”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드러냈고, 또 다른 팬은 “영탁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영탁 유튜브 영상캡쳐


영탁 유튜브 영상캡쳐


영탁 유튜브, 무대 뒤 솔직한 모습 전격 공개 예고


영탁의 유튜브 채널 ‘박영탁’에서는 음악 활동은 물론 무대 뒤의 솔직한 일상까지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편집됐던 장면들과 일상 속 진솔한 순간들을 팬들과 직접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영탁과 가까운 관계자는 “팬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특별한 콘텐츠들을 준비 중”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첫 본편 영상은 오는 2월 3일 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영탁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유튜브를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탁 유튜브 영상캡쳐


영탁 유튜브 영상캡쳐


채널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폭발, 영탁 인기 입증


영탁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채널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영탁의 막강한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는 “영탁의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이 유튜브 플랫폼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트로트 무대에서 보여준 열정과 진정성이 유튜브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펼쳐질지, 영탁이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