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수확의 계절을 맞아 가든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주렁주렁 가을’ 이벤트를 9월 18일 정기점검 후부터 10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틀처럼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으로 빈틈없이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우선, 2025년 9월 2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커플가든 올데이트’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만개한 꽃을 수확할 때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수확할 때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가든 씨앗 합성에 필요한 덴이 30% 할인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높은 등급의 씨앗을 부담없이 합성하고 커플가든에 심어 수확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레전드 씨앗과 확장 합성기로 구성된 패키지도 이벤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플가든 신규 토템인 ‘용돈받는 아기오리’도 특가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해당 토템을 설치하면 만개한 꽃 수확 시 추가 3000덴을 제공한다. 커플 포인트와 커플 평점을 제공하는 판다토템 패키지 2종도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맥가든에서는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에 특수한 꽃실을 개발하고 이를 사용해 평소보다 더 희귀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촉진제와 확장권 조합 성공률이 100%로 적용된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가을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신상 ‘블렌드 페이스(새침하고상큼하게 버블팝페이스)”를 9월18일 정기점검 후 출시하고 9월25일 정기점검 전까지 무기한제로 구입하는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캐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렌드 페이스’는 한 얼굴에 다양한 감정과 표정을 생동감있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번 주렁주렁 가을 이벤트를 통해 가든 콘텐츠를 즐기고 수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다이아 자판기의 일일 충전횟수 3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활용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최신 K-POP뿐 아니라 자체 제작 오리지널 음원도 수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꾸미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