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대표작 6종, 이용자 성장 지원

위메이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위메이드]

[유형길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위메이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는 1월7일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 접속을 2시간 유지할 때마다 공력을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경단팥죽’이 지급된다.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하는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미르4’는 12월31일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연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나이트 크로우’는 ‘겨울 연회’ 출석, 미션 이벤트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등을 선물한다. 1월8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재료를 모아 ‘발현의 기운 선택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보상이 늘어나고,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이 진행되는 등 많은 혜택이 마련돼 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와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배포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