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대표 게임 5종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는 3월 4일까지 ‘연 날리기’와 ‘복조리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재료를 모아 연을 띄우고 보드게임을 진행해 ‘봉마석’, ‘떡국’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대나무를 수집해 ‘오색복조리’를 강화하거나 ‘전설의복조리’ 제작에 성공하면 높은 성능의 최상위 수호석 아이템을 얻게 된다. 선착순 제작 특별 보상으로 천룡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미르의 전설3도 같은 기간 ‘12원진의 시련’과 ‘새해기념 담금주’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천 지역의 시련의 방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천계의선과’, ‘설날강력화기름(갑옷)’, ‘원진성군의답례’ 등으로 교환 가능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션과 사냥으로 재료를 모아 ‘담금주’를 제작하면 치명확률과 체력, 마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르4는 3월 11일까지 ‘비천 만복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용신기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한다. 2월 25일까지는 ‘오복 기원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려 ‘신룡의 축복 티켓’을 지급하며, 이를 통해 복구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사냥으로 얻은 ‘만복 주머니’는 교환상점에서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3월 5일까지 ‘설 기념 가막이의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클레멘스의 쿠폰’, ‘찬란한 수호정령 소환’ 등을 제공한다. 미션 완료 시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3종을 지급하는 ‘가막이의 설 기념 선물’ 이벤트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특정 던전과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재료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가막이의 복주머니 수집 이벤트’도 열린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설 특별 ‘스페셜 릴레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발렌타인 기념 상자’, ‘15-25 리그 선택 프리즘 다이아 10% 팩’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