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미스트롯4서 한 키 올린 고음 폭발에 장윤정 극찬 쏟아져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윤태화, 미스트롯4 메들리 무대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


미스트롯4 무대에서 윤태화가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들리 팀미션에서 펼쳐진 윤태화의 무대는 가히 충격 그 자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첫 곡 청바지에서 윤태화는 안정적인 발성으로 팀의 중심을 잡아냈다. 맑은 음색과 탄탄한 화음으로 기본기를 제대로 증명한 것이다.

두 번째 곡 정말로에서는 분위기가 180도 바뀌었다. 청량함에서 러블리로 완벽하게 변신한 윤태화의 표정연기와 제스처는 마스터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 무대 안에서 여러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윤태화의 올라운더 면모가 확실하게 드러난 순간이었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한 키 더 올린 윤태화 고음에 장윤정 극찬


진짜 하이라이트는 김다나와 함께한 현명한 선택 무대에서 터졌다. 윤태화는 이미 높은 음역대에서 한 키를 더 끌어올리는 폭발적인 고음을 쏟아내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에 김연자 마스터는 환상의 호흡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윤정 마스터 역시 신의 한 수라며 완벽에 가까운 무대였다고 칭찬을 거듭했다. 윤태화가 보여준 고음 처리 능력은 마스터들조차 놀라게 할 만큼 뛰어난 수준이었다. 화음, 감성, 고음, 퍼포먼스까지 모든 것을 소화해낸 윤태화의 무대는 미스트롯4 참가자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기록됐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네티즌들 윤태화 실력에 소름, 앞으로가 더 기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윤태화의 고음이 소름 돋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저런 실력자가 숨어있었다니 믿기지 않는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미스트롯4 방송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윤태화를 칭찬하는 게시글이 줄을 이었다.

윤태화의 올라운더 면모가 확실하게 각인된 이번 무대는 그의 인지도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미스트롯4에서 윤태화가 보여줄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윤태화의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