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천동 김수희 정체 공개, 미스트롯4 최고 화제 인물
미스트롯4 첫 방송 이후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봉천동 김수희’의 충격적인 정체가 드디어 공개됐다. 얼굴을 가린 채 오직 목소리만으로 전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를 받아낸 봉천동 김수희는 ‘단현’을 열창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부터 봉천동 김수희의 정체를 궁금해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려놓았다. 특히 그녀가 보여준 무대 장악력과 노래 실력은 오랜 경험이 없으면 불가능한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정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됐다.

윤태화 미스트롯4 참가 직접 인정, 재도전 각오 밝혀
봉천동 김수희의 정체를 두고 쏟아진 추측 중 가장 많이 언급된 이름은 바로 ‘윤태화’였다. 미스트롯2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현역 트로트 가수 윤태화는 방송 후 쏟아진 관심 속에서 직접 미스트롯4 참가 사실을 공개했다.
윤태화는 미스트롯2 예선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이번 미스트롯4에서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트로트 전문가들은 윤태화가 이전보다 폭넓은 스펙트럼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양지은도 눈물 흘린 봉천동 김수희 무대력, 우승 후보 급부상
봉천동 김수희의 무대는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마저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만들 정도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얼굴을 가린 상태에서도 노래 한 곡으로 무대 전체를 장악한 윤태화의 실력은 이미 검증된 바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로트 팬들은 “윤태화의 실력은 이미 미스트롯2에서 증명됐다”, “이번에는 반드시 우승하길 바란다”는 뜨거운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미스트롯4에서 아쉬웠던 지난 결과를 만회하고 우승을 목표로 한다는 윤태화의 각오에 전국 트로트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