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미스트롯4 투표 3위 탈환하며 눈물의 부활…메들리 팀 미션서 장르 불문 소화력 입증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윤태화, 메들리 팀 미션 후 투표 3위 탈환 ‘눈물의 부활’


미스트롯4 윤태화가 대국민 응원 투표 5주 차에서 3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한때 주춤했던 순위를 딛고 다시 상위권에 안착한 윤태화는 콘크리트 팬덤의 저력을 증명하며 본선 막바지 경쟁 구도를 뒤흔들고 있다. 이번 상승세의 결정적 계기는 지난 본선 3차 메들리 팀 미션 무대였다. 윤태화는 숨 가쁘게 이어지는 메들리 속에서도 애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올라운더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팬들은 “이게 진짜 윤태화”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고, 그 결과는 곧바로 투표 순위 상승으로 이어졌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김다나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김다나


미스트롯2 아쉬움 완벽히 지운 윤태화의 장르 불문 소화력


윤태화는 이번 미스트롯4에서 과거 미스트롯2 시절의 아쉬움을 완벽하게 털어내고 있다. 추가 합격이라는 벼랑 끝 승부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윤태화였지만, 위기 앞에서 무너지기는커녕 오히려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메들리 팀 미션에서 윤태화는 장르를 불문하고 어떤 곡이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는 탁월한 능력을 과시했다. 트로트는 물론 발라드, 댄스곡까지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은 심사위원들로부터도 “완성형 가수”라는 극찬을 이끌어냈다. 오직 실력 하나로 시련을 이겨낸 윤태화의 뚝심 있는 행보는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윤태화, 김다나


윤태화 본선 4차전 기대감 최고조, 또 다른 레전드 무대 예고


대국민 응원 투표 3위 탈환으로 자신감을 되찾은 윤태화가 다가올 본선 4차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팬들은 “윤태화가 이제 진짜 시작”이라며 눈물바다를 이루고 있고, SNS에서는 윤태화 응원 인증이 쏟아지고 있다. 추가 합격의 설움을 딛고 실력으로 증명해 보인 윤태화는 이제 우승 후보로까지 거론되며 미스트롯4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메들리 팀 미션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기량이 본선 4차전에서는 어떤 레전드 무대로 탄생할지 전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윤태화의 다음 무대가 안방극장을 또다시 감동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