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엘리야, 화이트 의상으로 우아미 폭발…팬들 “이 비주얼 실화냐”
배우 출신 트로트 가수 이엘리야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다. 이 한 장의 사진에 팬들의 댓글이 폭발적으로 쏟아졌는데, “너무 예뻐요”, “이게 진짜 트로트 가수 맞나요”, “우승까지 가길 기도할게요”라는 응원 메시지가 줄을 이었다. 특히 “미스트롯4 하느라 고생 많다”, “노래 잘 듣고 있다”는 격려의 댓글도 이어지며 이엘리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배우 출신 이엘리야, 고려대 석사과정까지…미모·실력·학벌 삼박자
이엘리야는 2013년 드라마 ‘빠스껫볼’로 연기자로 데뷔한 배우 출신이다. 배우로 활동하다 트로트 무대에 도전장을 내민 그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미스트롯4 TOP 16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준결승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엘리야가 현재 고려대학교 대학원 심리융합과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는 사실이다.
미모와 노래 실력, 학벌까지 겸비한 이엘리야는 트로트 업계에서도 보기 드문 케이스로 평가받고 있다. 한 트로트 업계 관계자는 “이엘리야는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보기 드문 케이스”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스트롯4 이엘리야, 본선 4차 미션 앞두고 우승 후보로 급부상
본선 4차 미션을 앞둔 시점에서 공개된 이번 근황 사진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다. 한 네티즌은 “이 정도 비주얼이면 우승 후보감”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다른 팬들 역시 “미스트롯4 우승은 이엘리야”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엘리야는 미스트롯4 무대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우승 후보로 급부상하고 있다.
과연 이엘리야가 미스트롯4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고 트로트 신예 스타로 우뚝 설 수 있을지, 앞으로의 경연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쏠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