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도 당황한 이찬원의 충격적 예능감
예능계의 절대강자 강호동이 완전히 제압당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포착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다. 아는 형님 500회 특집에서 이찬원이 보여준 예능감은 가히 충격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평소 누구든지 자신의 페이스로 끌어가던 강호동이 이번만큼은 완전히 달랐다. 이찬원의 기상천외한 애드리브 앞에서 말문이 막혀버린 것이다. 500명의 방청객들 역시 이찬원의 뛰어난 예능감에 완전히 넋을 잃었다고 전해진다.
김희철과의 대결에서 폭발한 이찬원의 반전 매력
특히 김희철과의 전주 듣기 대결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반전 매력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진지한 트로트 가수의 모습에서 갑자기 개그맨으로 변신한 이찬원의 모습에 출연진들이 폭소를 터뜨렸다.
이찬원의 예상치 못한 예능감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고, 시청자들 역시 그의 새로운 면모에 깜짝 놀랐다는 반응이다. 트로트 무대에서만 봐왔던 이찬원이 예능에서 보여준 자유자재한 캐릭터 변신은 그야말로 충격 그 자체였다.
예능계 새 강자로 떠오른 이찬원에 쏟아지는 극찬
네티즌들은 이찬원이 예능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 예능 전문가는 이찬원의 예능감을 두고 “타고난 센스와 순발력이 돋보인다”고 높이 평가했다.
강호동도 방송 후 이찬원에 대해 “정말 무서운 존재”이라며 감탄을 표했다고 전해진다. 트로트계의 아이돌에서 이제 예능계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찬원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과연 이찬원이 예능계에서도 트로트만큼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