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대전 콘서트 티켓 오늘 저녁 8시 오픈, 전석매진 초비상
이찬원 대전 콘서트 티켓이 오늘 저녁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지난 서울, 대구, 인천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번 대전 공연은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티켓 가격은 VIP석 16만 5천원, R석 14만 3천원, S석 12만 1천원으로 책정됐으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찬원 콘서트 티켓팅 전쟁, 10분 만에 전석 매진 기록
문제는 매번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접속자가 폭주한다는 점이다. 한 팬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천 공연 때 10분 만에 전석이 동났다고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은 새벽부터 컴퓨터 앞에서 대기했지만 겨우 S석 하나 건졌다며 대전도 각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공연 관계자는 이찬원의 전국 투어 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며 대전 티켓팅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12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만 관람 가능하다.
이찬원 전국 투어 계속된다, 부산·진주·광주 공연 예정
이찬원은 현재 방송 고정 출연과 전국 투어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대전 이후에도 부산, 진주, 광주 공연이 남아있어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 팬클럽 관계자는 이찬원의 무대를 직접 보기 위해 전국에서 팬들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 저녁 8시, 예스24 티켓에서 이찬원 대전 콘서트를 향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시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