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뮤직비디오 촬영장서 포착된 충격적 귀여운 비주얼 “심장 저격”


출처 : 이찬원 SNS


이찬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충격적 비주얼


11월 18일 공개된 이찬원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 속 이찬원은 볼을 빵빵하게 부풀린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흰색 티셔츠에 파란색 멜빵 앞치마를 착용한 이찬원의 모습은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주인공을 연상시킨다. 앞치마에 달린 곰 인형 패치와 트로피 배지, 빨간 네임 태그까지 더해져 그의 귀여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마트 세트장으로 꾸며진 배경과 어우러진 이찬원의 소년 같은 비주얼은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팬들 심장 저격한 이찬원의 반전 매력, “이렇게 귀여운 모습 처음”


이찬원의 이번 사진에 팬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한 팬은 “이찬원이 이렇게 귀여운 모습은 처음 본다”며 “심장이 터질 것 같다”는 격한 반응을 보였다. 평소 수트 차림으로 성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선보여온 이찬원이었기에, 이번 앙증맞은 비주얼은 더욱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찬원 본인도 이번 촬영에 대해 “귀여움이 가득했던 뮤직비디오”라고 직접 언급하며, 팬카페에 더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신곡 ‘오늘은 왠지’의 콘셉트가 기존과 완전히 달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 이찬원 SNS


이찬원의 스펙트럼 확장, 뮤직비디오 완성작 기대감 폭발


음악 평론가들은 이찬원이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대중과의 거리를 적극적으로 좁혀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트로트 가수로서의 정통성을 지키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이찬원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사진은 완성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팬들은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서 어떤 모습의 이찬원을 볼 수 있을지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하다”며 연일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의 새로운 변신이 어떤 결과물로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