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불후의 명곡서 김밥 챌린지 열풍…”무적 예능왕” 입증


KBS 불후의명곡

KBS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 명곡에서 김밥 챌린지 돌풍 일으켜


지난 11월 1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장면이 화제다.

이날 MC 이찬원은 출연자 자두에게 요즘 SNS에서 다시 열풍인 김밥 챌린지를 부탁했다.

자두가 20년 전 그 감성 그대로 김밥 챌린지를 선보이자 스튜디오 분위기가 순식간에 후끈 달아올랐다.

이찬원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김태연과 남상일에게도 연달아 김밥 챌린지를 요청했고, 두 사람은 흔쾌히 토크대기실 한가운데로 나와 신나게 춤을 추기 시작했다.


KBS 불후의명곡


이찬원의 완벽한 김밥 챌린지 실력에 시청자들 열광


진짜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찬원 본인이었다.

MC석에서 벌떡 일어난 이찬원이 깜찍하고 능수능란한 동작으로 김밥 챌린지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것이다.

무적의 예능왕이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 게 아니었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 방송 관계자는 “이찬원의 예능감이 갈수록 물이 올랐다”며 “MC로서의 역량이 대단하다”고 평가했다.

네티즌들 역시 “이찬원 덕분에 김밥 챌린지를 다시 찾아봤다”, “역시 믿고 보는 이찬원”이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중년층 시청자들도 이찬원 센스에 극찬 리더


특히 40대 이상 시청자들은 이찬원의 센스 있는 진행에 “불후의 명곡이 더 재미있어졌다”는 댓글을 남기며 호평을 쏟아냈다.

김천 김밥축제부터 불후의 명곡 스튜디오까지 김밥 열풍을 이끈 장본인들의 활약이 돋보인 무대였다는 평가다. 이찬원의 뛰어난 예능감과 MC 실력이 다시 한번 입증된 셈이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