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 신곡 ‘나의 오랜 여행’, 불과 며칠 만에 100만뷰 돌파
트로트계의 감성 보컬리스트 이찬원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의 신곡 ‘나의 오랜 여행’ 음원 영상이 공개된 지 불과 며칠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이찬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담긴 발라드곡으로, 떠나간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음원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댓글창에는 찬또의 목소리에 또 한번 반했다는 반응들이 폭주하며 이찬원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40-50대 여성 팬들 “눈물 나는 감동” 극찬 세례
특히 40대 50대 여성 팬들 사이에서는 이찬원의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심금을 울렸다며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출근길에 듣다가 눈물이 났다”며 “이찬원은 역시 찬또”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음악 평론가들 역시 이번 곡에 대해 “이찬원만이 소화할 수 있는 깊은 감성이 돋보인다”고 평가하며 찬또의 음악적 역량을 높이 샀다. 실제로 음원 영상 조회수는 공개 일주일도 안 돼 100만뷰를 넘기며 이찬원의 독보적인 팬덤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기대, 이찬원 행보 주목
팬들은 이번 곡이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각종 행사와 공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팬들을 위한 신곡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나의 오랜 여행’을 통해 다시 한번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 이찬원. 찬또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 행보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