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울산서머페스티벌 완전 접수…”전설급 무대에 관객 열광”


울산서버페스티벌 공식 SNS, 이찬원


이찬원, 울산서머페스티벌 완전 접수… 전설급 무대로 관객 열광


2025 울산서머페스티벌에서 펼쳐진 이찬원의 공연이 그야말로 전설급 무대로 기록되고 있다. 울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을 가득 메운 수천 명의 관객들은 이찬원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열광의 도가니에 빠져들었다.


박지현, 장윤정, 황윤성 등 트롯계 최정상 가수들과 함께한 화려한 라인업 속에서도 이찬원은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이찬원의 등장과 함께 터져 나온 환호성으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울산서버페스티벌 공식 SNS, 이찬원


시원한 가창력과 폭발적 에너지로 현장 완전 압도


이날 이찬원이 선보인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는 현장 분위기를 완전히 압도했다. 한 음악 전문가는 “페스티벌 무대에서 보여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이 다시 한번 그의 클래스를 증명했다”고 평가하며 이찬원의 실력을 극찬했다.


현장에 있던 한 관객은 “이찬원의 무대를 보는 순간 온몸에 전율이 흘렀다”며 감동을 전했다. 네티즌들 역시 이찬원의 무대를 본 후 ‘소름 돋는 가창력’, ‘역시 트롯의 절대강자’라며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6일간 페스티벌 최고 화제작… 명실상부한 여름 페스티벌 최강자 등극


6일간 이어진 울산서머페스티벌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은 무대로 기록되며, 이찬원은 명실상부한 여름 페스티벌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트롯계의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한 이찬원의 울산 정복기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찬원의 이번 공연은 단순한 무대를 넘어 울산 지역 전체를 뒤흔든 문화적 사건으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이찬원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