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톡파원 25시 결방, 올림픽 중계로 이번주 편성 취소

이찬원 SNS
이찬원 SNS

이찬원 톡파원 25시 결방, 올림픽 중계로 편성 전면 변경

이찬원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가 이번 주 결방된다는 소식에 전국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 JTBC는 9일 방송 예정이었던 톡파원 25시를 비롯해 여러 인기 프로그램의 편성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밀라노 동계올림픽 중계 때문에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이라는 것이 방송사 측의 설명이다.

이찬원 팬들에게 톡파원 25시는 일요일 밤의 유일한 낙이었던 만큼 충격은 더욱 컸다. 한 주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아쉬움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회차에서는 이찬원의 특별한 토크 코너가 예고되어 있었던 터라 팬들의 실망감은 배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이찬원 없는 일요일, 팬들 반응은 폭발적

온라인상에서는 이찬원 결방 소식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한 팬은 커뮤니티에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이럴 수가 있느냐며 허탈함을 표현했고, 다른 팬은 이찬원 보는 게 주말의 유일한 즐거움인데 올림픽이 원망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관계자는 톡파원 25시가 다음 주에는 정상 편성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팬들의 허전함은 쉽게 가시지 않을 전망이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되던 최강야구는 시간대를 옮겨 편성됐지만, 톡파원 25시는 아예 휴방이라는 점에서 이찬원 팬들의 아쉬움은 더욱 클 수밖에 없다.

이찬원 SNS

올림픽 특수 vs 시청자 불만, 이찬원 톡파원 언제 돌아오나

올림픽 중계가 끝나는 22일까지는 편성 변동이 계속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한 방송 평론가는 올림픽 특수로 인한 불가피한 편성 변경이라며 시청자들의 양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찬원을 보기 위해 일주일을 또다시 기다려야 하는 팬들의 마음은 편치 않다. 톡파원 25시는 이찬원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로 중년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어왔던 프로그램이다. 이찬원 없는 일요일 밤을 어떻게 보낼지 막막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 정상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