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톡파원 25시 썸네일 100% 독점…전현무도 인정한 조회수 보증수표


이찬원 SNS


이찬원, JTBC 톡파원 25시 썸네일 독점하며 화제


이찬원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은 제작진이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영상 썸네일에 거의 백 프로 자신의 얼굴이 사용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이찬원은 “제가 다른 건 몰라도 우리 제작진분들이 유튜브에 올려주시는 영상을 보면 거의 백 프로 썸네일 사진에 제 얼굴이 걸려있다”며 “우리 프로그램 영상 썸네일 만큼은 제 얼굴이 안 걸린 영상이 없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이찬원의 스타성과 팬층의 영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JTBC, 톡파원25시, 이찬원


JTBC, 톡파원25시


전현무도 인정한 이찬원 팬클럽 찬스들의 위력


톡파원 25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한 출연자는 “제가 나온 톡파원 25시를 모니터 해보려고 들어가면 온통 이찬원 씨 이야기로 가득해서 제 방송에 대한 피드백을 볼 수가 없더라”며 이찬원의 뛰어난 존재감을 극찬했다. 이에 MC 전현무 역시 “나도 마찬가지이다. 내 방송분을 확인하려고 눌러보면 나만 이야기하는데도 찬원 씨에 대한 댓글만 달리더라”며 공감을 표했다. 전현무는 “이찬원 씨를 좋아하는 팬 분들의 지분이 정말 대단하다는 걸 또 한 번 느꼈다”며 이찬원 팬클럽 찬스들의 엄청난 영향력을 높이 평가했다. 다른 출연자들의 방송분 댓글란조차 이찬원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채워질 정도로 찬스들의 활동은 가히 독보적이다.


이찬원 SNS


이찬원 SNS


제작진이 선택한 이찬원 얼굴, 조회수 보증수표


전현무는 이찬원의 썸네일 독점 현상에 대해 “그만큼 찬원 씨 얼굴이 들어가야 시청률도 올라가고 조회 수도 높아지니까 제작진이 그 부분은 진짜 고마워하고 있을 거다”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JTBC 톡파원 25시 제작진은 유튜브 콘텐츠 업로드 시 이찬원의 얼굴을 썸네일로 활용해 조회수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이찬원이 단순히 인기 트로트 가수를 넘어 예능 프로그램의 핵심 인물로 자리매김했음을 증명한다. 이찬원은 이날 방송에서 쑥스러워하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그거 하나만큼은 저도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특유의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톡파원 25시는 이찬원의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