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1700억 명화 ‘절규’ 앞에서 보인 충격적 반응…”정말 대단하다”


KBS2 셀럽병사의 비밀, 이찬원


이찬원, 1700억원 명화 앞에서 보인 충격적 반응


트로트 황제 이찬원이 세계적 명화 앞에서 보인 순수한 반응이 전국을 뒤흔들고 있다. 최근 방송된 ‘셀럽병사’에서 이찬원은 에드바르 뭉크의 대표작 ‘절규’를 직접 마주하며 깜짝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무려 1700억원의 천문학적 가치를 자랑하는 이 작품 앞에서 이찬원은 마치 처음 명화를 본 아이처럼 순수한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절규 작품이 수십 점이나 존재한다는 놀라운 사실을 듣고는 더욱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이었다. 그는 연신 “정말 대단하다”며 진심어린 감탄을 연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KBS2 셀럽병사의 비밀, 이찬원


네티즌들이 열광한 이찬원의 교양 넘치는 모습


이찬원의 이런 모습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팬은 “역시 우리 찬원이는 뭘 봐도 감동받는 순수함이 있다”며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겼고, 또 다른 팬은 “1700억이라는 가치를 알고도 겸손하게 감탄하는 모습이 진짜 스타답다”고 극찬했다.


문화 전문가들도 이찬원의 이런 모습에 주목하고 있다. 한 전문가는 “젊은 트로트 가수가 명화에 이토록 진지한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라며 “단순히 노래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이찬원 열풍, SNS까지 강타하며 화제몰이


방송 직후 이찬원의 명화 감상 장면은 SNS를 통해 순식간에 확산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이찬원의 교양 있는 모습에 다시 한번 완전히 매료되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찬원은 평소에도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학구열로 유명했지만, 이번 명화 감상을 통해 그의 문화적 소양까지 입증하며 팬들의 마음을 더욱 단단히 사로잡았다. 앞으로도 이찬원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아티스트로 성장해나갈 모습이 기대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