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절대강자 이찬원, 5개월 연속 1위 대기록 달성
트롯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찬원이 또다시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트렌드 트롯 부문에서 무려 5개월 연속 1위라는 경이로운 성과를 거두며 독주 체제를 확고히 했다.
글로벌 K-POP 플랫폼 팬캐스트에서 2주간 진행된 치열한 투표전에서 이찬원은 압도적인 득표수로 정상 자리를 지켜냈다. 한 트롯 전문가는 “이찬원의 독주 체제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그의 독보적인 위치를 인정했다.
KGMA 4관왕까지, 이찬원의 상복 터졌다
이찬원의 승승장구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지난 11월 14일 열린 KGMA 시상식에서는 무려 4관왕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트렌드 오브 더 이어, 베스트 아티스트 10, 최고 인기상까지 주요 트로트 부문을 완전히 석권하며 명실상부한 트롯의 제왕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찬원이라는 이름 자체가 곧 트롯의 품격과 실력을 대변하는 상징이 되었다.

네티즌 열광, 전국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기만 하다. “이게 바로 진짜 국민가수다”, “이찬원 아니면 누가 1위 하겠냐”는 댓글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재 이찬원은 ‘찬가 찬란한 하루’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부산, 진주까지 전국 각지를 누비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트롯의 절대강자 이찬원의 막을 수 없는 행보가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