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KBS ‘셀럽병사의 비밀’ 자체 최고 시청률 4.0% 돌파로 정규편성 확정


이찬원,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KBS ‘셀럽병사의 비밀’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이찬원이 MC로 활동 중인 KBS ‘셀럽병사의 비밀’이 자체 최고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4년 만에 KBS 연예대상 수상자로 등극한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에서 예능 MC로 영역을 확장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번 시청률 돌파는 이찬원의 예능감과 진행 능력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했다는 증거로 해석된다. 그동안 ‘믿고 듣는’ 가수로 인정받았던 이찬원이 이제는 ‘믿고 보는’ 예능인으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방송가가 인정한 이찬원의 탁월한 진행 능력


방송가 관계자들은 이찬원의 진행 실력을 베테랑 MC 수준이라고 극찬하고 있다. 특히 역사 교양 프로그램이라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밝은 에너지로 쉽게 풀어내는 능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이찬원은 장도연, 이낙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의 핵심 축으로 자리매김했다. 음악 무대에서 보여준 뛰어난 소통 능력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그대로 발휘되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네티즌들 열광, 정규 편성까지 확정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이찬원 보려고 역사 공부까지 하게 된다’, ‘예능감이 이 정도일 줄 몰랐다’는 댓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시즌제로 기획됐던 프로그램이 정규 편성으로 바뀌는 성과까지 거뒀다.


가수와 예능인 어디서든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찬원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트로트 무대에서 시작된 그의 활약이 예능 영역에서도 빛을 발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