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주 콘서트 ‘홍시’ 무대, 5만 관객 눈물바다…”어머니 생각에 목 메였다”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광주 콘서트 ‘홍시’ 무대, 5만 관객 눈물바다 만들어


임영웅이 최근 광주 콘서트에서 선보인 ‘홍시’ 무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단순한 노래 한 곡을 넘어 어머니를 향한 지극한 효심이 그대로 느껴지는 역대급 무대였다는 평가가 쏟아진다.

임영웅은 무대 위에서 어머니가 생각난다는 가사를 읊조리며 특유의 깊고 진한 감성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자식이 감기라도 들까 노심초사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가사 마디마디에 임영웅의 진심이 서려 있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현장에 있던 팬들은 물론이고 영상을 접한 수많은 사람들은 임영웅의 목소리에서 어머니의 따뜻한 품이 느껴졌다며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목소리 하나로 콘서트장 전체 숙연하게 만들어


실제로 당시 현장에 있었던 관객들은 임영웅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공연장 전체가 숙연해졌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광주 콘서트장을 순식간에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가사 중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는 대목에서는 임영웅 본인도 감정에 북받친 듯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더 아프게 했다. 사실 임영웅은 평소에도 어머니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 무대를 통해 그 진정성이 다시 한번 증명된 셈이다.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효심에 네티즌 반응 폭발 “역시 우리 영웅”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며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에 한참을 울었다”, “이런 효자가 어디 있느냐 역시 우리 영웅이다”라는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단순히 노래를 잘하는 것을 넘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가진 임영웅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다는 평가다. 임영웅의 이번 광주 콘서트 ‘홍시’ 무대는 앞으로도 오랫동안 팬들의 기억 속에 남을 명무대로 기록될 전망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