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굿즈 담요로 재킷 만든 금손 팬, 고척돔 콘서트장 뒤집었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굿즈 담요로 직접 만든 재킷, 고척돔 콘서트장 화제


임영웅의 고척돔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한 팬이 직접 만든 독특한 패션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만 명 이상의 관중이 운집한 이번 콘서트에서 하늘빛 재킷을 입은 한 영웅시대 회원이 주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해당 재킷은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선물한 굿즈 담요 세 개를 직접 재봉해 만든 것으로 밝혀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는 이를 따라해 보겠다는 반응까지 이어지며 새로운 팬 문화로 자리잡을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유튜브, ‘허티비’ 영상캡쳐


임영웅 전국 투어, 영웅시대 5만 명 열광


최근 고척돔에서 개최된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두 시간 동안 이어진 공연 내내 영웅시대의 뜨거운 함성이 경기장을 가득 채웠으며, 임영웅은 다양한 히트곡과 무대 매너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팬들의 독특한 응원 문화였다. 그중에서도 임영웅 굿즈 담요로 만든 하늘빛 재킷을 입은 팬의 모습은 현장에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콘서트의 또 다른 볼거리로 떠올랐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담요 세 개로 완성한 금손 팬의 재킷, 제작 과정 공개


화제의 재킷을 제작한 팬은 직접 자신의 제작 과정을 공개하며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해당 팬은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선물한 굿즈 담요 총 세 개를 활용해 직접 재봉하고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재킷을 자세히 살펴보면 임영웅 콘서트 굿즈 담요의 특징적인 하늘빛 컬러와 디자인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어 임영웅 팬이라면 누구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이처럼 팬이 직접 굿즈를 재해석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탄생시킨 사례는 임영웅 팬덤 문화의 창의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네티즌 반응 폭발, 임영웅 담요 리폼 도전 이어져


이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정말 금손이시네요. 실력이 대단하십니다”라며 감탄을 표했고, “저도 집에 있는 영웅 님 담요로 한 번 도전해 봐야겠네요”라는 댓글도 이어졌다. 또한 “하늘빛 컬러가 너무 아름답고 따뜻해 보여요”라며 임영웅 굿즈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에 찬사를 보내는 반응도 많았다.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사례를 계기로 집에 보관 중인 굿즈 담요를 활용한 다양한 리폼 아이디어가 공유되며 새로운 팬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