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전 콘서트에 성심당 빵 보관소 직접 마련…팬들 감동의 눈물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대전 콘서트, 성심당 빵 보관소 마련해 화제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에서 보여준 특별한 배려가 화제다.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개최한 임영웅은 팬들을 위한 이색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수만 명의 팬이 몰린 이번 공연에서 임영웅이 특별히 준비한 것은 다름 아닌 ‘빵 보관 부스’였다. 대전의 명소 성심당을 찾는 팬들을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임영웅의 세심한 팬 사랑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사진 = X 캡쳐 임영웅 콘서트 현장


임영웅 직접 제안한 빵 부스, 팬들 위한 센스 만점 아이디어


임영웅 측 관계자에 따르면 빵 부스는 임영웅 본인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다. 관계자는 “콘서트에 오시는 팬들이 대전 명소인 성심당에서 빵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는 추측을 자연스레 하게 됐다”며 “팬들을 위한 빵 부스를 만들면 어떻겠냐는 아이디어를 임영웅 본인이 먼저 제안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 대부분은 대전 방문 기념으로 성심당 빵을 한 바구니씩 들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3시간이 넘는 공연 동안 빵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 공간은 신선한 냉기와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춰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들 감동 폭발, 임영웅 세심한 배려에 찬사 이어져


임영웅의 빵 부스 운영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현장을 다녀온 팬들은 “자기 팬들을 이렇게나 세심하게 배려해 주다니 진짜 감동이다”, “덕분에 성심당 빵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었다”, “팬들 빵 보관마저 해결해 주는 임영웅 님 큰절 받으세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임영웅은 이번 대전 공연뿐 아니라 전국투어 내내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임영웅의 팬 사랑은 그가 왜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앞으로도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어떤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