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전 콘서트, 도시 전체를 들썩이게 만든 팬덤의 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대전 공연이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지역 전체가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다. 이번 임영웅 대전 콘서트는 공연 시작 전부터 팬덤 영웅시대의 대규모 홍보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은 “대전에서 열리는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새해 첫 투어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의 콘서트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대전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대전역 곳곳에 등장한 임영웅, 시민들 “설렘 가득”
대전 지역 영웅시대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대전역 일대를 임영웅으로 물들였다. 대전역 역사 내부에 설치된 대형 홍보물은 역을 오가는 수많은 시민과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임영웅이 직접 인사를 건네는 듯한 연출로 지나가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대전역 사거리 외부 전광판에서는 임영웅의 영상이 반복 송출되며 콘서트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유성온천역 외부 전광판에도 임영웅 홍보 영상이 등장해 대전 곳곳이 임영웅 일색으로 변모했다.
대전 영웅시대 향한 극찬 쇄도, “이를 갈고 준비한 이벤트”
대전 영웅시대 팬들의 섬세한 이벤트 기획은 팬카페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극찬을 받고 있다. 한 팬은 “대전 영웅시대 팬들이 이번 이벤트를 정말 이를 갈고 준비한 것 같다. 유성온천역 외부 전광판에도 우리 가수님 전광판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며 감탄을 표했다.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출발한 팬덤의 자발적인 홍보 활동이 대전 시민들에게도 큰 행복을 선사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팬 문화로 평가받고 있다. 임영웅 대전 콘서트는 가수와 팬, 그리고 지역 주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축제로 기억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