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들꽃이 될게요’ 유튜브 1위 석권, 배우급 연기력으로 팬심 저격


출처 : 임영웅 SNS


임영웅, 유튜브 차트 정상 정복!


임영웅이 또 다시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들꽃이 될게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며 그의 독보적 위상을 과시했다.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집계 기준으로 당당히 정상을 차지한 임영웅의 신곡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같은 앨범에 수록된 ‘순간을 영원처럼’도 4위에 오르며 상위권을 동시 석권했다는 점이다.


한 가수의 두 곡이 동시에 차트 상위권을 휩쓸어버린 이례적인 상황에 음악 평론가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배우급 연기력으로 감동 선사


‘들꽃이 될게요’는 화려하지 않아도 진심으로 피어나는 들꽃처럼 누군가의 곁을 지키겠다는 깊은 메시지를 담았다. 단단하면서도 따뜻한 멜로디 위로 펼쳐지는 시적인 가사가 듣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한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임영웅의 표정 연기는 가히 배우급 수준이었다. 섬세한 눈빛 하나하나가 노래가 되어 팬들의 심금을 울렸고, 빛과 그림자의 대비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든 그의 시선은 한 편의 영화 같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가사보다 더 따뜻한 영상이었다”, “임영웅의 눈빛만으로도 충분히 감동받았다”며 연일 찬사를 보내고 있다.


출처 : 임영웅 SNS


전국투어로 팬들과 만날 예정


현재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누비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11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광주, 내년 1월 대전과 서울, 2월 부산까지 대장정이 계속된다.


매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노래로 마음을 전하고 무대로 진심을 증명하는 가수 임영웅의 뜨거운 행보가 계속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