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부산 콘서트 또 전석매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 완판
임영웅이 2025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에서 또 한번 전석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 11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부산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모든 회차가 빠른 속도로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많은 팬들이 이른바 ‘피켓팅’을 각오하며 대기했지만 티켓은 순식간에 동나버렸다.
임영웅의 이번 부산 콘서트 전석매진은 그의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입증하는 결과다.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까지 전국 모든 지역에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트로트 전문가들은 “임영웅의 티켓 파워는 여전히 건재하다”며 그의 막강한 영향력을 재확인했다.

임영웅 콘서트 무대 연출 화려함 더해져, 팬들 만족도 최고조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정규 2집과 메가 히트곡들로 구성된 알찬 셋리스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더욱 화려해진 무대 연출과 첨단 장치들이 추가됐으며, 어느 좌석에서든 임영웅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까지 완비했다.
관객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임영웅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인천에서 포문을 연 콘서트는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연일 찬사를 받고 있다.

임영웅 팬들 “평생 잊지 못할 추억” 감동 폭발, 전국투어 계속 기대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웅이 콘서트는 언제나 완벽하다”, “티켓팅은 힘들지만 공연은 최고”라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 팬은 “임영웅 콘서트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며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앞으로 광주로 무대를 옮겨 하늘빛 축제를 이어갈 예정인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매 공연마다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공연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임영웅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