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선한스타 우승 상금 200만원 전액 기부…누적 기부금 1억 2천만원 돌파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선한스타 우승 상금 200만원 전액 기부


임영웅이 새해 벽두부터 전한 따뜻한 소식으로 전국이 감동의 물결에 휩싸였다. 최근 선한스타 1월 가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은 상금 200만원 전액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했다. 금액의 크기를 떠나 투병 중인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서는 모습에 팬들은 물론 전 국민이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아들의 돌봄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임영웅이 선한스타를 통해 전달한 누적 기부금이 무려 1억 2002만원에 달한다는 점이다. 재단 관계자는 “임영웅의 꾸준하고 따뜻한 나눔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아 가정에 실질적인 빛과 소금이 되고 있다”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임영웅 SNS


누적 기부금 1억 2002만원, 천사 같은 행보에 찬사 쏟아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역시 우리 영웅님은 하늘이 내려준 천사가 분명하다”, “실력도 인성도 따라올 자가 없는 독보적인 존재다”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의료계 전문가들 또한 “이런 지속적인 기부는 대중문화 예술인이 보여줄 수 있는 가장 품격 있고 아름다운 행보”라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극찬했다.

단순한 인기를 넘어 사회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중년 여성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뜨겁게 사로잡았다.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진정한 스타의 품격을 보여주는 임영웅은 가수로서의 실력뿐 아니라 인간적인 면모에서도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2월 6일 부산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임영웅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오는 2월 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전국의 팬들은 벌써부터 부산 전역이 영웅시대의 상징인 하늘빛으로 물들 것이라며 엄청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진정한 영웅이라는 이름값에 걸맞게 매번 기적 같은 행보를 보여주는 임영웅의 앞날이 더욱 찬란하게 빛날 것으로 보인다.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마음씨와 최고의 무대 매너를 모두 갖춘 임영웅의 행보에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